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이징' 후기 - 순살치킨으로 먹어봤어요~

Posted by 애수비
2021. 12. 24. 00:10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728x90
반응형

21/12/22

 


안녕하세요~~


오늘의 신메뉴 리뷰 픽은 푸라닭 콘소메이징 입니다^^

 

 


경쾌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BGM과..

 

정해인씨의 잘생긴 외모덕에..

 

저희집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거든요ㅎㅎ

 

 


저거!! 저거 먹을래!! 를 외치는 아이들에게..


그래!! 아빠가 사줄게!! 하고는 배달어플에 접속합니다.

 

 


요즘 요기요에서 11시-2시까지 쓸수있는 룰렛 런치쿠폰을 주거든요.


저흰 저녁으로 먹을거라 쿠폰 이용해서..

 

포장으로 예약주문 해놓고 저녁에 픽업 해왔습니다^^

 

 

 

 

 

 

 

 

 

 

 

 

푸라닭의 시그니처 포장인 더스트백에 곱게 담아주셨어요.

 

명품 치킨을 개봉해봅니다^^



 

 

 

 

 

 

 

 

 

 

푸라닭 콘소메이징 순살치킨 가격은 20,900원..

 

뼈치킨은 18,900원 입니다.

 

구성품은 캔콜라와 치킨무, 고추마요소스 입니다^^

 

 

 

 

 

 

 

 

 

 

 

 

종이상자를 개봉하니 입맛을 자극하는 고소한 향이 솔솔 납니다!!

 

아이들은 꼬깔콘 냄새라며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

 

 

 

그리고 고추마요소스는 상자 안에 숨어있습니다^^

 

 

 

 

 

 

 

 

 

 

 

 

와~~ 일단 푸라닭 콘소메이징의 비쥬얼은 합격!!


순살 치킨 위에 콘 소 어메이징한 시즈닝이 듬뿍 뿌려지고..

 

옥수수도 들어있어요~~ 


(떡사리는 지점 리뷰이벤트로 받은거라 원래 들어가는건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달려드는 아이들에게 사진 몇 장만 찍을게~~를 외치고..


바쁜마음으로 사진에 담아봅니다.

 

대충 찍어도 푸짐한 재료덕분인지 넘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주시네요ㅎㅎ

 

 

 

 

 

 

 

 

 

 

 

 

자~ 이제 맛을 봅시다!!


푸라닭 순살치킨은 100프로 닭다리살입니다!!


조각내지 않은 부드럽고 촉촉한 통닭다리살은..


언제 어떻게 먹어도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지요^^

 

 

 

차 떼고 포 떼고 결론부터 깔끔하게 말씀 드리자면..


이 녀석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즈닝이 뿌려진 치킨을 즐기지 않는 사람인데도..

 

요고 꽤나 맛이 좋네요^^


시즈닝을 전체적으로 버무리지 않고..

 

위에만 올려서 그런지 눅눅함도 덜하면서..

 

전체적인 맛의 균형이 아주 좋습니다!!

 

 

 

달달 고소 짭짤한데..


너무 짜거나 너무 달지 않으면서..

 

옥수수의 고소함과 달큰함이 아주 적절한 맛이랄까요?!

 

 

 

 

 

 

 

 

 

 

 

 

오랜만에 보는 요 노란 군옥수수도 별미입니다^^


어릴적에 참 많이 먹었는데..

 

어느때부터인가 보기 힘들어진 노란옥수수도 콕콕 씹히는맛이..


so amazing !!


우리 11살 딸은 요 옥수수를 먹더니 쫄깃하다고 표현하더라구요^^


사실 제 입엔 쫄깃하진 않았습니다만 ㅎㅎ



 

 

 

 

 

 

 

 

 

 

치킨 먹으며 중간중간 떡도 먹고 옥수수도 먹고 하니..


만족도가 더 높아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요요 고추마요소스는 우리 와이프가 아주 좋아 했습니다^^

 

그냥 마요네즈는 기겁을 하면서 이런소스는 또 좋아하는.. (무엇이 다름인가ㅎㅎ)

 

치킨과 시장에서 사온 훈제삼겹도 같이 먹었는데..


삼겹 찍었다가 치킨 찍었다가 하며..


아주 맛있게 먹더라구요ㅎㅎ


다음에 주문할 때는 고추마요소스도 하나 추가 해야 할것 같습니다!! ㅎㅎ

 

 

 

 

 

 

 

 

 

 

 

 

푸라닭은 어쩜..

 

치킨무도 이렇게 맛있을까요?! ㅎㅎㅎ

 

흰무만 보다가 노란무를 보니까..

 

입맛이 더 사는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커가면서 먹는양이 늘어나니..


치킨은 무조건 두마리치킨 아니면 쳐다보지 않게 되었는데..

 

푸라닭 콘소메이징은 두마리치킨 대비 가격이 다소 나가지만..


재주문 의향이 충분히 들게하는 맛이었어요^^


(반마리 추가가능!!)

 



맛이 없는 밥을 먹으면 기분이 몹시 나빠지는..

 

와이프 얼굴이 싱글벙글이었던 저녁시간이었어요^^


한동안 고추마요치킨에 빠져서 한참 시켜 먹다가..


요즘 좀 뜸했었는데, 또 빠지게 생겼네요ㅎㅎ


아직 드셔보지 못하셨다면!!


시즈닝치킨을 좋아하신다면!!


옥수수를 즐기신다면!!


푸라닭 콘소메이징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2020.09.07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 1탄 허니치킨세트 후기 - 맵떡이 참..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 1탄 허니치킨세트 후기 - 맵떡이 참..

20/09/05 치킨매니아 신메뉴 레게노치킨 1탄 허니치킨세트가 나왔다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요즘 '레게노' 라는 단어를 많이 쓰던데.. "우왁굳" 의 게임 방송중에 그의 아내가 LEGEND를 LEGENO라고 읽

sp017.tistory.com

2019.07.27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매운맛과 순살양념을 치밥으로 먹어봤어요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매운맛과 순살양념을 치밥으로 먹어봤어요

19/07/12 지코바 숯불양념치킨이 맛있다고 소문은 익히 들어서,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다 했었는데, 초복을 맞이하여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지코바 치킨이 지점을 좀 탄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