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바 숯불양념치킨 매운맛과 순살양념을 치밥으로 먹어봤어요

Posted by 애수비
2019. 7. 27. 00:10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728x90
반응형

19/07/12

 

 

지코바 숯불양념치킨이 맛있다고 소문은 익히 들어서,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다 했었는데, 초복을 맞이하여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지코바 치킨이 지점을 좀 탄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마침 우리 동네에 있는 지코바 성산1호점은 잘한다고 소문이 난 지점이라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지코바 매운맛 숯불양념치킨 입니다.

 

가격은 18,000원

 

저는 보통맛을 먹어 보고 싶었는데, 매운맛 치킨을 좋아하는 우리 와이프가 이미 시켜버렸;;

 

으~ 보기만 해도 매워 보입니다!!

 

 

 

 

 

 

 

 

 

 

 

 

지코바 치킨 매운맛은 맵긴 한데, 불닭 같이 매운 정도는 아니고, 적당히 매워서 매운거 못먹는 제가 먹기에도 먹을만 했습니다.

 

매운맛 치킨을 잘 먹는 우리 와이프는 더 매웠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맛있게 매워서 이정도면 괜찮고,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맛이라고 좋아했습니다^^

 

치밥으로 함께 먹기에 좋았는데, 양념에 비벼먹기에는 좀 부담스러워서 비벼 먹지는 않았습니다.

 

뼈 있는 부분을 제외하고, 지코바 순살처럼 닭가슴살을 얇게 자른 부분이 있었는데, 먹기에는 편했으나 닭가슴살이 살짝 퍽퍽 했습니다.

 

닭이 작은 편이라 양이 많이 부족해서 아쉬웠지만, 영계라 맛있는거겠죠?! ㅎㅎ

 

함께 들어있는 떡볶이떡은 야들야들 하니 아주 맛있었는데, 어쩜 닭보다 떡이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떡볶이떡이 맛있기도 하고,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양이 좀 적기도 하니, 다음에는 떡사리 추가를 고려해봐야겠습니다^^

 

 

 

 

 

 

 

 

 

 

19/07/20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니 역시 지코바 치킨의 인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님께서 추천해주신 지코바 순살양념을 먹어봤습니다^^

 

 

 

 

 

 

 

 

 

 

 

 

지코바 순살 숯불양념치킨 보통맛 입니다.

 

가격은 20,000원

 

윤기가 자르르한게 지금 다시 봐도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지코바 순살 반반이 안되서 아쉬웠는데, 되는 지점이 따로 있나봅니다;;

 

 

 

 

 

 

 

 

 

 

 

 

뼈 없는 지코바 순살양념이라 먹기가 완전 편했습니다!!

 

치킨 먹을 때 늘 한손에 비닐장갑을 끼고 먹었는데, 안껴도 되니 얼마나 편하던지 ㅎㅎ 그리고 순살이라 치밥으로 먹기에도 딱이어서, 앞으로는 지코바 순살을 자주 먹게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먹어보니 이래서 사람들이 지코바 치밥을 추천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코바 매운맛 보다 보통맛이 더 맛있었습니다.

 

떡볶이떡은 여전히 맛있었습니다만, 떡사리를 추가해도 그닥 떡이 더 많은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성인 둘이 먹기에 양이 너무 적은데, 1인 1닭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ㅠㅠ

 

 

 

 

 

 

 

 

 

 

 

 

지코바 치밥으로 먹으니 밥 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ㅋㅋ

 

 

 

 

 

 

 

 

 

 

 

 

지코바 치킨 순살 2조각과 떡 2개를 잘게 잘라, 밥 2/3 공기와 함께 비벼 줬습니다!!

 

완전 꿀맛입니다 ㅋㅋ

 

간간히 씹히는 떡이 상당히 잘 어울렸습니다^^

 

지코바 치밥 추천합니다!!

 

 

 

 

 

2019/06/19 - [맛집/서울] - 동대문 맛집 홍수계 찜닭 먹고 데이트 했어요

 

2019/01/12 - [맛집/└ 마포구] - 마포구청역 맛집 망원동에 불닭 파는 집은 여기뿐

 

2018/01/16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굽네 핫갈비천왕 후기 - 매장마다 맛이 다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