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 두마리 치킨 레몬크림탕슈 & 간장치킨 & 로제크림치즈볼 후기

Posted by 애수비
2021. 12. 25. 00:10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728x90
반응형

21/12/19


배달음식하면 치킨!!


치킨 하면.. 어떤 브랜드를 떠올리시나요??


오늘 저희 집은 호식이두마리치킨으로 정했어요^^

 

 


이사 오기전 동네에서 매우 즐겨먹었었는데..


이사 오고는 왠지 뜸해졌던 추억의 호식이 치킨예요~

 

 

 

 

 

 

 

 

 

 

 

마침 요기요에서 할인 행사 중이여서..

 

오늘은 이거다!! 하며..


호식이 두마리 치킨 레몬크림탕슈 (안심) + 간장치킨 (뼈) + 로제크림치즈볼로 구성된..


할인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가격은 27,000원 인데..

 

2,000원 할인 하여.. 25,000원에 판매하였고..

 

나머지 쿠폰 등등 추가할인 하여..

 

포장주문으로 21,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한마리는 정 없쟈나~~


먹다가 모자라면 서럽쟈나~~


치즈볼 세뚜세뚜🎵🎶

호식이 레몬크림탕슈는 안심스틱+소스가 오더라구요^^


콜라는 인심 좋게 1.5리터!!


 

 

 

 

 

 

 

 

 

 

저희 집에 치킨 먹는 귀신이 살고 있어서..


정말 자주 시키는데..

 

이곳 저곳 시키다보니 어느정도 비교가 되더라구요~


호식이 치킨이.. 닭이 커요!!


박스 가득 담겨있어 개봉했을 때 푸짐함이 느껴지네요^^


 

 

 

 

 

 

 

 

 

 

튀김옷은 크리스피가 아니라 옛날식 튀김이구요~


간장양념이 반지르르하게 발려있어요^^


사실 전에 살던 동네 호식이 치킨은 좀 짰어요 ㅎㅎ


양념이 너무 듬뿍이었는지 너무 짜서 많이 못먹고..

 

밥이랑 같이 먹어야 간이 맞곤 했는데..


지금 사는 곳은 양념양이 적당해서..

 

단짠이 절묘하게 간이 딱이더라구요!!

 

 

 

 

 

 

 

 

 

 

 

양념이 촉촉하게 발려있음에도 튀김옷은 바삭바삭해서..

 

와~ 이집 잘하네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닭이 커서 뻑뻑할까 싶었는데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염지를 잘하셨는지 부드럽고 아주 맛있네요^^


치킨도 점바점 상당히 많이 타는데..

 

저희 동네 호식이 치킨 사장님은 실력자 인정입니다!!


 

 

 

 

 

 

 

 

 

 

다음은 처음 먹어보는..

 

호식이 두마리 치킨 레몬크림탕슈!!

 

닭안심살을 탕수육 튀김으로 튀긴 제품이예요~~


보통 이런 순살제품은 양이 적기 마련인데..


일단 양은 만족스러웠어요^^


뼈치킨에 버금가는 푸짐함!!


 

 

 

 

 

 

 

 

 

 

부드러운 크림에 레몬의 상큼함을 더한..


호식이 레몬크림탕슈 소스래요~~


요즘에는 이렇게 소스를 따로 동봉하는 경우가 많아지는것 같아요~~


따로오니 눅눅해질 염려도 없고 양념양도 일정하게 제공되니 좋은것 같네요^^

근데 닭이 치킨박스에 들어가있는 패키지 사진은 너무 잔인한거 아닌가요ㅜㅜㅋㅋㅋ

 

 

 

 

 

 

 

 

 

 

 

별도로 딸려온 요 레몬크림소스를 탕슈 위에..


영혼까지 쭉쭉 짜서.. 부먹으로 먹어봤습니다!!


상큼하면서 달달한 향이 코를 간지럽히네요 ㅎㅎ


" 나 이런 소스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맛이야!! "

 

라고 외치는 우리 와이프 ㅎㅎ


그러고보니 중국집 크림새우를 참 좋아하는데 비슷한 느낌인것 같아요^^


 

 

 

 

 

 

 

 

 

 

반으로 잘라보니..

 

찹쌀 탕수육 튀김옷 안에..

 

두툼하고 부드러운 안심살이 가득 들어있네요!!


찹쌀이 들어가서 쫀득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러웠어요^^


소스는 예상한데로 크림새우에 들어가는 그 소스맛이네요~~


달달하면서 상큼하고 크리미해서..

 

아이들도 너무 잘먹고 좋아했어요!!


 

 

 

 

 

 

 

 

 

 

다음은 호식이 로제크림치즈볼~~!!


비싸긴 하지만 너무 맛있는 치즈볼..


거기다 로제?? 먹어봐야죠!!


치킨 위에 얹어서 오는 곳도 많던데..

 

따로 종이봉지에 담아져왔어요^^


 

 

 

 

 

 

 

 

 

 

싸우지말라고 6개 들었네요ㅎㅎ


다른 치킨집들은 꼭 치즈볼은 5개씩 주더라구요ㅜㅜ


그럼 4인 가족은 맨날 가위바위보 해야합니다;;


오늘만은 "안내면 진다 가위바위보!! "

 

를 외치지 않아도 되겠군요ㅋㅋ


 

 

 

 

 

 

 

 

 

 

오오~ 호식이두마리치킨 로제크림치즈볼은..

 

치즈볼 안에 로제크림소스가 들었어요!!


크림치즈볼이나 모짜렐라치즈볼도 맛있지만..


로제크림치즈볼도 매력적이네요^^


쫀득하면서 피자먹는것 같은 기분도 들구요~~

 

 


오늘의 치킨픽

 

호식이 두마리 치킨 레몬크림탕슈와 로제크림치즈볼

 

성공적~~♡♡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가격 입니다.

 

오~ 씨앗호떡도 팔고 똥집튀김도 파네요!!


그리고 순살치킨과 뼈치킨의 가격이 동일하다는것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다른 치킨 집은 뼈에서 순살로 바꾸면..

 

추가금 2천원씩은 붙는데!!


호식이두마리치킨 앞으로 애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2021.12.24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이징' 후기 - 순살치킨으로 먹어봤어요~

 

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이징' 후기 - 순살치킨으로 먹어봤어요~

21/12/22 안녕하세요~~ 오늘의 신메뉴 리뷰 픽은 푸라닭 콘소메이징 입니다^^ 경쾌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BGM과.. 정해인씨의 잘생긴 외모덕에.. 저희집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거든요ㅎㅎ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