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바나나킥 후기 - 4월 신메뉴에요

Posted by 애수비
2020. 4. 9. 18:32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20/04/08

 

 

배스킨라빈스 4월 신메뉴는 아이스 바나나킥 입니다^^

 

생각만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 느낌!!

 

그래서 파인트 한통을 오로지 배스킨라빈스 바나나킥으로만 구입해봤습니다 ㅎㅎ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바나나킥의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겠다요~~

 

농심이랑 콜라보로 만들었다는데.. 칭찬해주고 싶네요 ㅎㅎ

 

 

 

 

 

 

 

 

 

 

 

 

배스킨라빈스 4월 신메뉴로 이달의 맛 선택시 500원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쥬니어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바나나킥 블라스트 1,000원 할1인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 2,000원 할2인

 

아이스 모찌 바나나킥 500원 할3인

 

받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파인트 하나에 전부 아이스 바나나킥으로 포장해주세요~~

 

 

 

 

 

 

 

 

 

 

 

 

포장하는 동안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정말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네요 ㅋㅋ

 

케이크 구성은 아이스바나나킥 / 엄마는외계인 / 쿠키앤크림 / 체리쥬빌레 / 베리베리스트로베리 / 아몬드봉봉

 

이렇게 6가지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전부 제가 좋아하는 맛들로 구성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바나나킥 색깔에 걸맞게 노란색과 흰색이 조화롭게 이루고 있는데,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보통 시중에 나온 제품들 중 바나나맛 이라고 하면 바나나우유맛이 먼저 생각나는데..

 

배스킨라빈스 바나나킥 아이스는 말 그대로 바나나킥 맛이 납니다 ㅎㅎ

 

흉내만 낸 정도는 아니고, 제법 잘 납니다^^

 

바삭한 식감은 없지만, 시원하고 부드러운 바나나킥을 먹는 느낌 입니다!!

 

 

 

 

 

 

 

 

 

 

 

 

바삭한 식감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닙니다.

 

미니 바나나킥이 들어있는데, 이게 또 별미 입니다^^

 

바나나킥이 들어있을거라고 예상을 했었고, 들어있다면 눅눅해져서 맛이 제대로 날까 궁금했었는데..

 

미니 바나나킥이 무언가로 코팅 되어있어서, 겉은 달콤하고 속은 바삭한 바나나킥을 맛 볼 수 있습니다!!

 

몇 개 안들어서 많이 아쉽기도 했는데..

 

코팅 된 미니 바나나킥만 팔아도 아주 인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스킨라빈스 바나나킥을 진짜 바나나킥과 함께 먹으면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 바나나킥 추천합니다!!

 

 

 

 

 

2020/03/14 - [상품 리뷰/└ 군것질] - 배스킨라빈스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후기 - 3월 신메뉴에요

 

2020/01/02 - [상품 리뷰/└ 군것질] - 배스킨 라빈스 우리끼리 & 아이스초코파이 후기

 

2019/05/13 - [상품 리뷰/└ 군것질] - 메로나 바나나 후기 -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크림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