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로나 바나나 후기 -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크림 같아요

Posted by 애수비
2019. 5. 13. 00:10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19/04/14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다가 메로나 바나나맛이 있다며 끌려서 흔쾌히 사가지고 왔습니다^^

 

한번 갔다가 왕창 사가지고 왔는데, 이제 바나나 메로나가 마지막 아이스크림이라 조만간 또 다녀와야겠습니다 ㅎㅎ

 

 

 

 

 

 

 

 

 

 

 

 

메로나 바나나 입니다.

 

연두색 메로나만 보다가 노란색 메로나를 보니 어찌나 새롭던지 모릅니다 ㅎㅎ

 

처음보는거라 나름 신상 아이스크림 인줄 알았는데, 출시한지 5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래 된거 포스팅 해도 되나 모를 정도로 쓸까말까 고민되지만, 일단 쓰기 시작한거 간단하게라도 써야겠습니다^^

 

 

 

 

 

 

 

 

 

 

 

 

메로나 바나나맛 칼로리는 115kcal, 총 내용량은 75ml 입니다.

 

 

 

 

 

 

 

 

 

 

 

메로나 바나나는 바나나맛 우유 색깔이고, 맛도 바나나맛 우유 맛 입니다^^ 그래서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크림이라고 해도 될 듯 합니다 ㅎㅎ

 

같은 빙그레 제품이라 이렇게 나올 수 있는 듯하고 맛도 흉내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메로나 멜론맛도 좋아하지만, 바나나 우유를 좋아하는 저는 메로나 바나나맛도 마음에 듭니다.

 

바나나맛 우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2019/05/09 - [상품 리뷰/└ 군것질] - 옥동자 아이스크림 밀크 카라멜 맛과 딸기 맛 후기

 

2019/05/08 - [상품 리뷰/└ 군것질] - 비비빅 인절미 후기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2019/05/06 - [상품 리뷰/└ 군것질] - 월드콘 헤이즐넛 후기 - 커피맛 아이스크림이라 더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