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선물 추천 'KBS 도전 골든벨 OX퀴즈 게임'

Posted by 애수비
2019. 9. 18. 00:10 상품 리뷰/못먹는거
728x90
반응형

18/02/25

 

 

올해 8살이 되어 초등학교에 가는 우리 딸이 생일을 맞아, 초등학생 선물로 고른 KBS 도전 골든벨 OX퀴즈 게임 입니다^^

 

 

 

 

 

 

 

 

 

 

 

 

마트에 가서 갖고 싶은거 골라보라 했더니 KBS 도전 골든벨 OX퀴즈 게임을 딱 찍길래, 이건 어떻게 아냐니까 TV 광고에서 봤다고 합니다 ㅎㅎ

 

 

 

 

 

 

 

 

 

 

 

 

도전 골든벨 진행자 김지원 아나운서의 목소리로 문제를 읽어줘서 그런지, 나름 도전골든벨 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ㅎㅎ

 

 

 

 

 

 

 

 

 

 

 

 

KBS 도전 골든벨에서 엄선한 1,000개의 OX 문제가 탑재 되어있습니다!!

우리말, 과학, 역사와 지리, 수학과 영어까지 다양한 분야의 문제를 풀며 상식을 키워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등학생 선물 추천 합니다^^

 

 

 

 

 

 

 

 

 

 

 

 

사용연령은 만 8세 이상인데, 초등학생이 풀기에는 어려운 문제가 꽤 많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몇 번 하다보니 반복되는 문제들은 외워서 풀고 있었습니다 ㅎㅎ

그러면서 상식이 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1~5인까지 함께 할 수 있으며, 총 시간은 20~30분 정도 걸립니다.

 

 

 

 

 

 

 

 

 

 

 

교과과정과 연계된 다양한 분야의 골든벨 기출문제 수록

문제마다 자세한 해설이 있어 자연스러운 학습 효과

여럿이 놀 때는 '경쟁모드' / 혼자 놀 때는 '1인 모드'

그래서 초등학생 선물 추천 합니다^^

 

 

 

 

 

 

 

 

 

 

 

 

AAA건전지 3개가 필요합니다.

 

큰놈 말고 작은놈 입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상자를 열어보니 KBS 도전 골든벨 OX퀴즈 게임 본체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뭔가 대단히 심플한데, 내용은 나름 알찹니다^^

 

 

 

 

 

 

 

 

 

 

 

 

1번부터 5번까지 각각 OX 버튼이 있습니다.

문제가 나오면 OX를 눌러서 퀴즈를 풀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심플함은 본체 바닥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퀴즈 푸는 버튼 외에 본체 작동하는 거라고는 전원스위치 뿐입니다 ㅎㅎ

 

 

 

 

 

 

 

 

 

 

 

 

본체 바닥에는 전원스위치와 스피커 그리고 건전지 넣는 곳이 있습니다.

바닥에 놓으면 소리가 잘 안들릴 수 있으니, 스피커 부분이 살짝 들리도록 해주시면 문제를 잘 들을 수 있습니다^^

음량 조절 하는 방법은 가운데 있는 골든벨 버튼을 누르고 2번 참가자의 O버튼을 누르면 3단계로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대충 판단하시라고 제 갤럭시 노트2와 함께 찍어봤습니다.

 

감이 오시나요?

아주 작지도 아주 크지도 않은 성인 남자 손바닥을 크게 벌린 크기보다 조금 더 큰 것 같습니다^^

 

 

 

 

 

 

 

 

 

 

 

 

문제가 나오면 풀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나름 게임방식이 있습니다.

 

본체에서 게임방식을 꼼꼼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게임을 진행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그래도 제가 대충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쟁모드는 2명에서 5명까지 함께 할 수 있고, 총 50문제가 나오는데 49번 문제까지 풀어서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마지막 50번째 문제인 골든벨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49번 문제까지는 총 3라운드로 나뉘어져있습니다.

 

17번 문제까지는 <1라운드>로 모든 참가자가 함께 문제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10점을 얻고, 틀리면 감점은 없습니다.

 

중간중간 특별찬스 문제가 3문제 나옵니다 ㅋㅋ

34번 문제까지는 <2라운드>로 호명된 참가자만 문제를 풀고 정답을 맞히면 10점을 얻고, 틀리면 10점 감점이 됩니다.

 

1라운드와 마찬가지로 특별찬스 문제가 3문제 나옵니다 ㅎㅎ

49번 문제까지는 <3라운드>로 OX를 먼저 눌러서 퀴즈를 푸는데 정답을 맞히면 10점을 얻고, 틀리면 20점 감점이 됩니다.

 

특별찬스 문제가 2문제 나옵니다^^

라운드를 넘어가기 전에 참가자들의 점수도 알려주고 현재 누가 1등인지도 알려줍니다 ㅎㅎ

그래서 나름 경쟁심도 생기고 더 집중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문제 푸는 것도 재밌고 게임 방식도 재밌어서 처음 몇 번은 재밌는데, 솔직히 아이들이 계속하자고 하면 좀 힘듭니다 ㅋㅋ

그래서 하루에 한번만 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ㅎㅎ

가격대비 괜찮은 보드게임이라, KBS 도전 골든벨 OX퀴즈 게임을 초등학생 선물 추천 합니다^^

 

 

 

 

 

2019/03/22 - [상품 리뷰/못먹는거] - 초등학생 킥보드 '알파카 플러스 스쿠터 X' 성인용으로도 충분해요

 

2019/01/31 - [상품 리뷰/└ 레고 : 옥스포드] - 옥스포드 CJ3651 - 코브라 전투단 해병대 특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