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스 미숫가루 라떼 후기 - 맛은 있는데..

Posted by 애수비
2019. 6. 12. 00:10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19/05/29

 

 

마트에 갔다가 오예스 미숫가루 라떼 맛이 있길래 몇 번을 살까말까 하다가 가격 때문에 안샀었는데, 이번에는 세일 하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ㅎㅎ

 

 

 

 

 

 

 

 

 

 

 

 

오예스 미숫가루 라떼 입니다.

 

늘 그랬듯이 한박스에 12개가 들었습니다.

 

사진이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 박스 표지 디자인과 색깔도 마음에 들고, 미숫가루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혹 할 만 하게 만들었습니다 ㅎㅎ

 

#고소하고 #달콤한 #오예스미숫가루라떼

 

 

 

 

 

 

 

 

 

 

 

 

오예스 미숫가루 라떼 칼로리는 1봉지당 145kcal 이고, 내용량은 30g 입니다.

 

희망소비자 가격은 6,000원 인데, 이 가격이면 절대로 안사먹을듯 합니다. 그나마 세일하니까 먹어볼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물가가 올라도 너무 올랐습니다.

 

어렸을 때 오예스 1개에 100원이었는데, 어느덧 500원이네요!!

 

새우깡에 비하면 얼마 안오르긴 했지만, 크기도 작아졌고, 봉지 속에 오예스를 받쳐주고 있는 하얀색 두꺼운 종이가 언제부터인가 사라졌습니다 ㅎㅎ

 

 

 

 

 

 

 

 

 

 

 

 

사와서 바로 먹어보기도 하고, 냉장고에 넣어서도 먹어보고, 얼려서도 먹어봤는데, 5℃ 이하로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적혀있듯이, 냉장고에 넣었다가 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소포장도 너무 귀엽습니다^^

 

12개가 들었는데, 크기가 너무 작아서 한번에 12개 다 먹어도 충분할 듯 합니다 ㅎㅎ

 

12개 다 먹어도 360g 밖에 안되고, 칼로리는 1740kcal 니까.. 칼로리가 꽤 높네요 ㅎㅎ 한번에 드시면 안되겠습니다 ㅎㅎ

 

 

 

 

 

 

 

 

 

 

 

 

오예스 미숫가루 라떼 후기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미숫가루 맛이 적당히 났고, 오예스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는데, 찹쌀이나 떡 느낌이 났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찹쌀이 전혀 없는 줄 알았는데, 상자를 보니 찹쌀이 0.17% 들어있긴 합니다 ㅎㅎ

 

누가 사주거나 집에 있으면 아주 맛있게 잘 먹을 맛인데, 먹고 싶은 생각이 들거나 내 돈 주고 사 먹기에는 좀 모자란 감이 있습니다^^

 

 

 

 

 

 

 

 

 

 

 

 

얼려서 잘라보니 깔끔하게 잘 잘립니다^^

 

실온에 두었다가 먹는 것보다 냉장고나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먹는 것이 더 맛있기도 하고, 뒷처리도 깔끔 합니다.

 

맛있기는 한데, 포스팅을 하면서 사진을 다시 봐도 딱히 막 땡기는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2019/04/29 - [상품 리뷰/└ 군것질] - 홈플러스 과자 추천 simplus(심플러스) 카라멜 꽈배기 후기

 

2019/05/17 - [상품 리뷰/└ 군것질] - 크런키바 녹차맛 후기 - gs25 아이스크림으로 추천

 

2019/05/13 - [상품 리뷰/└ 군것질] - 메로나 바나나 후기 -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크림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