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치킨버거 후기 - 컴백하지 말지 그랬어

Posted by 애수비
2019. 3. 3. 00:10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728x90
반응형

18/11/03

 

 

롯데리아 치킨버거가 단종 됐었는데, 다시 나왔습니다. 포스팅 하려면 먹어봐야겠죠?! ㅎㅎ

 

 

 

 

 

 

 

 

 

 

 

 

뉴치킨버거 가격은 2,700원, 세트는 4,900원 입니다.

 

홈서비스 단품 가격은 3,400원, 세트는 5,900원 입니다.

 

촉촉한 다리살인지 어디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치킨버거를 한 25년 전에는 참 맛있게 먹었었는데, 머리가 커져서 그런지 안먹게 되었습니다 ㅎㅎ

 

과연 옛날 맛이 날 것인지, 아니면 단종 되기 전 맛이 날 것인지, 아니면 업그레이드 되어 특별한 맛이 날 것인지 기대 됩니다^^

 

 

 

 

 

 

 

 

 

 

 

 

일단 크기는 작습니다.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데리버거 크기 입니다. 딱 봐도 배는 안부르겠네요 ㅎㅎ

 

 

 

 

 

 

 

 

 

 

 

 

롯데리아 치킨버거를 펼쳐보니 웃음이 나올 정도로 완전 허접합니다 ㅎㅎ 그냥 단종 되고 말지, 왜 다시 나와서 날 웃기냐 ㅋㅋ 이게 2,700원 이라고?? 편의점 햄버거 보다 나은게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빵 사이에 내용물을 확인한 순간, 와~ 이건 정말 아닙니다 ㅎㅎ 빵 바닥에는 뭘 찍어놓은건지 ㄸ 같네;;

 

 

 

 

 

 

 

 

 

 

 

 

종이로 다시 싸서 쓰레기통에 버릴까 하다가, 그래도 돈주고 산건데 포스팅은 해야겠죠?! ㅠㅠ

 

 

 

 

 

 

 

 

 

 

 

 

최대한 맛있게 보이려고 애썼습니다 ㅎㅎ 반으로 갈라놓으니 그나마 낫네요^^

 

 

 

 

 

 

 

 

 

 

 

롯데리아 치킨버거 칼로리는 384kcal, 중량은 141g 입니다.

 

맛은 단종되기 전 그 맛 그대로 인듯 합니다. 새로워 진 것을 찾을 수 없고, 촉촉한 다리살의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배가 안부릅니다;;

 

 

 

 

 

2019/02/21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후기 및 햄버거 추천 순위

 

2019/02/18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롯데리아 와규버거 오리지널 후기 - 비싼 값을 할까?

 

2019/02/17 - [이것저것] - 롯데리아 홈서비스 딜리버리 메뉴 및 가격 (단종된 햄버거 안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