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ST33324 - 타운 주유소 특징

Posted by 애수비
2019. 1. 25. 00:10 상품 리뷰/└ 레고 : 옥스포드
728x90
반응형

18/08/14

 

 

 

 

우리 5살 아들이 요즘 듀플로로 주차장을 만들어서 잘 놀길래, 둘이 마트 갈 일이 있어서 가서 구경하다가, 주유소도 잘 가지고 놀 것 같아서, 핑계삼아 옥스포드 ST33324 타운 주유소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그동안 레고만 가지고 놀았지, 옥스포드는 짝퉁 느낌이 많아서 거들떠도 안봤었는데요.

 

나름 가격대비 구성이 알차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레고와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조립설명서가 조금 더 친절한 느낌입니다 ㅎㅎ

 

 

 

 

 

 

 

 

 

 

 

 

그런데 이렇게 허접한 점도 있네요;;

 

 

 

 

 

 

 

 

 

 

 

 

그리고 이런 허접함도 있습니다.


설마 디테일을 살리려 한건 아니겠죠?! ㅋㅋ

 

그리고 우측 팔은 뻑뻑한데, 좌측 팔은 헐겁습니다;;


이 피규어는 환자 피규어 인가요??


에이~~ 설마~~ 아니겠죠?! ㅋㅋ

 

 

 

 

 

 

 

 

 

 

 

레고와 또 다른 점은 블럭마다 파여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왜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만들 때 저 파인 부분을 이용하는건 한번도 없었습니다.

 

 

 

 

 

 

 

 

 

 

 

 

옥스포드가 마음에 들었던 점 중 한가지는 상자였습니다.

 

이런 상자에 들어있어서, 만들때 블럭 쏟기가 참 좋더라구요^^

 

 

 

 

 

 

 

 

 

 

 

 

블럭 들어있는 봉투가 많은데, 봉투마다 번호가 적혀있으니 번호끼리 나눠서 만드시면 됩니다.

 

 

 

 

 

 

 

 

 

 

 

 

ST33324 옥스포드 타운 주유소를 완성 했습니다^^

 

 

 

 

 

 

 

 

 

 

 

 

옥스포드 SK주유소와 스피드메이트 그리고 앞에 보이는 휴게소라고 해야하나?

암튼 3가지로 나뉘고, 자동차 2대, 오토바이 1대, 자전거 1대, 피규어 6개로 구성 되어있는데, 가격대비 아주 괜찮은 것 같습니다^^

 

 

 

 

 

 

 

 

 

 

 

 

SK직영주유소 가보면 이렇게, 스피드메이트가 함께 있자나요 ㅎㅎ

참 재밌는 구성입니다!!

 

옥스포드가 한국 제품이라 이런 구성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스피드메이트에서는 SK렌터카라고 써붙인 SUV차량을 리프트에 올리고 본넷을 열어 점검을 하고 있네요 ㅎㅎ

 

 

 

 

 

 

 

 

 

 

 

 

본넷은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습니다.

 

본넷 내부는 아주 디테일 하지는 않지만, 나름 재밌게 표현했습니다 ㅎㅎ

 

 

 

 

 

 

 

 

 

 

 

 

고객님~ 스마트폰에 문자 메세지 왔어요 ㅋㅋ

 

시대에 맞게 블럭들도 진화하고 있네요^^

 

디테일한 블럭은 아니고, 스티커 붙인 겁니다 ㅎㅎ

 

 

 

 

 

 

 

 

 

 

 

 

오토바이 주유하러 온 고객님이 오셨네요~


옥스포드 주유소는 셀프 주유소가 아닌가봐요 ㅎㅎ

 

 

 

 

 

 

 

 

 

 

 

 

주유기가 나름 디테일 하죠?!

 

 

 

 

 

 

 

 

 

 

 

 

오토바이도 그렇고, 피규어가 쓰고 있는 헬멧이 참 맘에 듭니다 ㅎㅎ

 

 

 

 

 

 

 

 

 

 

 

 

주유차도 나름 귀엽습니다 ㅎㅎ

 

생긴건 2.5톤 주유차 같은데, 사이즈는 1톤 주유차 같죠?! ㅎㅎ

 

 

 

 

 

 

 

 

 

 

 

 

자전거도 참 마음에 듭니다^^

 

 

 

 

 

 

 

 

 

 

 

 

휴게소 인지 인도인지 뭐 암튼, 쓰레기통도 있고, 사이다 자판기도 있고, 화단도 있습니다.

 

 

 

 

 

 

 

 

 

 

 

 

길거리에 앉아서 기타 치는 피규어가 참 부럽습니다 ㅎㅎ

 

 

 

 

 

 

 

 

 

 

 

 

휴지통에 담배꽁초 넣지 말라네요 ㅋㅋ

 

스티커 붙이는 것이 귀찮기는 하지만 이런 디테일 좋습니다^^

 

그리고 사이다 자판기도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

 

 

 

 

 

 

 

 

 

 

 

 

화단의 꽃이 이쁘긴 하지만, 그것보다 벽돌 표현한 블럭 좀 보세요 ㅎㅎ


나름 신경 쓴 흔적이 보이죠?!

 

 

 

 

 

 

 

 

 

 

 

 

옥스포드 타운 주유소의 주유차를 자세하게 보겠습니다.

 

 

 

 

 

 

 

 

 

 

 

 

앞모습은 딱 2.5톤 주유차입니다^^

 

그런데 1인승이네요 ㅎㅎ

 

 

 

 

 

 

 

 

 

 

 

 

주유호스 표현하려고 줄로 묶은 점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없는 것 보다는 낫습니다 ㅎㅎ

 

근데 끈이 잘 안묶이는 재질이라, 이건 좀 바꿔줬으면 좋겠네요^^

 

 

 

 

 

 

 

 

 

 

 

 

옆모습은 1톤 주유차 입니다 ㅎㅎ

 

 

 

 

 

 

 

 

 

 

 

 

이 부러운 청년 피규어는 기타를 칠 수도 있지만, 기타를 등에 달 수도 있습니다^^

 

 

 

 

 

 

 

 

 

 

 

 

SK주유소와 스피드메이트는 이렇게 갈라지는데요~

 

90도씩 접으면 이렇게 등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빼서 서로 분리할 수도 있습니다.

 

 

 

 

 

 

 

 

 

 

 

스피드메이트를 자세히 보겠습니다.

 

 

 

 

 

 

 

 

 

 

 

 

노란색 드럼통이 참 귀엽습니다 ㅎㅎ

 

 

 

 

 

 

 

 

 

 

 

 

타이어 티피 해놓은 모습도 깨알 같습니다 ㅎㅎ

 

 

 

 

 

 

 

 

 

 

 

 

배터리와 엔진오일 그리고 가스통도 참 귀엽습니다 ㅎㅎ

 

 

 

 

 

 

 

 

 

 

 

 

연장들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현실감을 더해줍니다^^

 

 

 

 

 

 

 

 

 

 

 

리프트도 있는데, 옥스포드 타운주유소의 메인은 바로 이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작지만 재밌습니다 ㅎㅎ

 

 

 

 

 

 

 

 

 

 

 

 

SK렌터카 SUV 차량입니다.

이정도 디테일이면 만족할만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SUV 차량 답게 뒤에 자전거도 실을 수 있는데, 이런 점이 진짜 마음에 듭니다!!

 

 

 

 

 

 

 

 

 

 

 

 

SK엔크린 옥스포드 타운 주유소를 살펴보겠습니다.

 

 

 

 

 

 

 

 

 

 

 

 

화분 너무 이쁘죠 ㅋㅋ


노란 꽃이 엣지 있습니다^^

 

 

 

 

 

 

 

 

 

 

 

 

지붕으로 올라갈 수 있는 사다리가 있는데, 너무 한다 싶을 정도로 잘 챙겨서 구성해놨습니다 ㅎㅎ

 

 

 

 

 

 

 

 

 

 

 

 

딱 봐도 SK주유소라고 알 수 있을 정도로 색깔 배열을 잘 한 것 같습니다^^

 

 

 

 

 

 

 

 

 

 

 

 

환풍기 인지 에어컨 실외기 인지, 뭐 암튼 참 재밌게 잘 만들어놓았습니다^^


저는 이런게 좋더라구요 ㅎㅎ

 

 

 

 

 

 

 

 

 

 

 

 

옥스포드 주유소 뒷편에 보면 이렇게 사무실도 있습니다.

 

컴퓨터도 있고, 커피포트도 있고, 스탠드 에어컨도 있네요 ㅎㅎ

 

창문에 포스터 붙여놓은 것도 깨알 같습니다^^

 

 

 

 

 

 

 

 

 

옥스포드 제품은 처음으로 만들어봤는데요~

 

생각보다 디테일한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실생활에서 보던 것들이라 더 친근감이 있어서 그런지 더 재밌었던거 같습니다!!

 

피규어 마감이라던가 조립설명서가 조금 아쉬운 부분이고, 블럭이 레고에 비해 좀 뻑뻑한 편이라 다음날 손이 좀 아프긴 했지만, 옥스포드 ST33324 가격대비 이 정도면 아주 괜찮다 싶습니다^^

 

 

 

앞으로는 레고만 하지 말고, 옥스포드도 재밌는 시리즈가 있으면 또 해봐야겠습니다^^

 

 

 

 

 

2019/01/24 - [상품 리뷰] - 레고 31052 - 레고 크리에이터 3in1 요트 특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