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31052 - 레고 크리에이터 3in1 여름별장 특징

Posted by 애수비
2019. 1. 23. 00:10 상품 리뷰/└ 레고 : 옥스포드
728x90
반응형

17/12/13

 

 

 

 

레고 31052 홀리데이 캠핑밴에 이어, 이번에는 레고 여름별장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레고 크리에이터는 시리즈 하나를 사면 3가지를 만들 수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지프 너무 귀엽습니다^^

 

1인승 인데 뒤에 짐도 실을 수 있고, 앞유리도 움직입니다 ㅎㅎ

 

 

 

 

 

 

 

 

 

 

 

 

레고 별장 답게, 야외에 테이블과 의자도 있고, 화덕에 바베큐도 할 수 있습니다^^

 

 

 

 

 

 

 

 

 

 

 

 

헬리캠으로 지붕을 촬영해봤습니다 ㅋㅋ

기와 지붕이 참 이쁘고, 굴뚝과 안테나가 눈에 띕니다^^

방에 해도 잘 들 것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주방이 보입니다.

벽에 빛이 새나오는것으로 봐서 누수도 있을듯 합니다 ㅋㅋ

 

 

 

 

 

 

 

 

 

 

 

레고 31052 여름별장은 반으로 쫙 갈라집니다^^

 

그래서 내부도 제대로 볼 수 있고, 가지고 놀 수도 있습니다.

 

 

 

 

 

 

 

 

 

 

 

 

주방이 좀 좁긴 하지만 개수대도 있고 렌지도 있습니다 ㅎㅎ

좌측에 보면 화장실도 있습니다^^

 

 

 

 

 

 

 

 

 

 

 

 

침실은 2층에 있습니다^^

밤하늘의 쏟아져 내릴 것 같은 별들을 보며 잠에 든다고 생각하니 꿈만 같네요^^

아~ 부럽다!!

 

 

 

 

 

 

 

 

 

 

 

 

작긴 하지만 나름 벽걸이 TV도 있고, 냉장고인지 금고인지 모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ㅎㅎ

 

 

 

 

 

 

 

 

 

 

 

 

2층 테라스에는 차양을 펴서 햇빛을 가리고, 풍경을 즐기며, 분위기 있게 차도 마실 수 있습니다 ㅎㅎ

 

 

 

 

 

 

 

 

 

 

 

 

화단에 꽃도 피고, 이쁘게 꾸며놨네요 ㅎㅎ

 

 

 

 

 

 

 

 

 

 

 

 

창문 너머로 꼬마 피규어가 자는 모습을 몰래 볼까요?! ㅎㅎ

 

 

 

 

 

 

 

 

 

 

 

레고 31052 여름별장 뒷모습 입니다.

 

블럭이 매끄럽지 못한 모습이라, 이 집 100% 누수가 있을듯 합니다 ㅎㅎ

그래도 레고 별장 같은 별장 하나쯤은 갖고 싶네요^^

 

 

다음에는 요트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01/19 - [상품 리뷰] - 레고 31052 - 레고 크리에이터 3in1 홀리데이 캠핑밴 특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