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바 찰떡파이 후기 - 맛이 없을 수가 없음 하지만..

Posted by 애수비
2022. 1. 24. 00:10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21/10/31

 

 

 

이마트에 갔다가 눈에 확 들어온..

돼지바 찰떡파이 입니다^^

가격은 이마트에서 2,98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돼지바 찰떡파이 박스는..

앞면과 뒷면이 가로와 세로로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돼지바의 바삭한 쿠키칩과 쫄깃한 찰떡이 만났는데..

맛이 없을리가 있나요?! ㅎㅎㅎㅎ

 

 

 

 

 

 

 

 

 

 

 

 

비쥬얼이 미쳤습니다 ㅎㅎ

이걸 안사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고민은 신선함만 늦출 뿐!!

구매 후 빨리 드시라는거 보니..

구입은 당연한건가봅니다 ㅎㅎ

 

 

 

 

 

 

 

 

 

 

 

 

돼지바 찰떡파이 칼로리는 1봉당 140kcal 이고..

내용량은 35g 입니다.

 

 

 

 

 

반응형

 

 

 

 

 

 

 

한 상자에 6개가 들었습니다.

개당 500원 꼴이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딱 봐도 돼지바 맞습니다 ㅎㅎ

 

 

 

 

 

 

 

 

 

 

 

 

눈으로만 봐도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 ㅎㅎ

맛도 있고, 재미도 있네요^^

돼지바맛이 잘 납니다!!

그런데!!

너무 익숙한 맛이다보니..

살짝 식상하네요^^

또 살지는 모르겠는데..

한번은 먹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상자에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다길래..

냉장고에 넣었다가 먹었더니..

찰떡이 딱딱해지네요;;

냉장고에 넣는건 비추!!

 

 

 

 

 

2022.01.18 - [상품 리뷰/└ 군것질] - 마가렛트 구운모카 후기 - 에어프라이어 & 전자레인지 어떤게 나을까?

 

마가렛트 구운모카 후기 - 에어프라이어 & 전자레인지 어떤게 나을까?

21/11/07 커피맛 과자는 다 먹어봐야 성이 찹니다 ㅋㅋ ​ 그래서 구입한 마가렛트 구운모카 입니다. ​ 가격은 이마트에서 4,780원 입니다. 마가렛트 구운모카 박스는.. ​ 앞면과 뒷면의 디자인이

sp017.tistory.com

2022.01.14 - [상품 리뷰/└ 군것질] - 에이스 스페셜 모카블렌드 후기 - 이디야커피와 콜라보

 

에이스 스페셜 모카블렌드 후기 - 이디야커피와 콜라보

21/11/10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이 그냥 그래서.. ​ 에이스 신제품은 그닥 관심이 없었는데.. ​ 커피맛 과자라고 하니.. ​ 또 먹어봅니다 ㅎㅎ ​ ​ 에이스 스페셜 모카블렌드 가격은.. ​ 이

sp017.tistory.com

2022.01.04 - [상품 리뷰/└ 군것질] - 오리온초코파이 콘크림 후기 - 옥수수, 단호박, 자색고구마 콜라보

 

오리온초코파이 콘크림 후기 - 옥수수, 단호박, 자색고구마 콜라보

21/12/01 시장에 갔다가.. ​ 시장 슈퍼에서 발견한 오리온초코파이 콘크림 입니다. ​ 디자인이 예뻐서 눈에 쏙 들어왔네요 ㅎㅎ ​ 콘크림 초코파이 가격은 4,990원;; 초코파이 콘크림에.. ​ 달콤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