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렛트 구운모카 후기 - 에어프라이어 & 전자레인지 어떤게 나을까?

Posted by 애수비
2022. 1. 18. 00:10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21/11/07

 

 

 

커피맛 과자는 다 먹어봐야 성이 찹니다 ㅋㅋ

그래서 구입한 마가렛트 구운모카 입니다.

가격은 이마트에서 4,780원 입니다.

 

 

 

 

 

 

 

 

 

 

 

 

마가렛트 구운모카 박스는..

앞면과 뒷면의 디자인이 가로와 세로로 되어있습니다.

 

 

 

 

 

 

 

 

 

 

 

 

겉바속촉 구운모카..

맛이 없을 수 없겠죠?! ㅎㅎ

무척 기대되었답니다^^

 

 

 

 

 

 

 

 

 

 

 

 

대한민국 No.1 소프트 쿠키라고 합니다^^

 

 

 

 

 

 

 

 

 

 

 

 

간편하게 먹으려고 과자 사먹는건데..

귀찮게 시리 ㅎㅎ

홈 베이킹 레시피라며..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에 굽는 방법이..

안내 되어있습니다.

 

 

 

 

 

 

 

 

 

 

 

 

마가렛트 구운모카 칼로리는 1봉당 112kcal 이고..

내용량은 22g 입니다.

 

 

 

 

 

반응형

 

 

 

 

 

 

 

한 상자에 12봉지가 들었고..

1봉지에 마가렛트 2개씩 들었습니다.

총 24개 입니다^^

 

 

 

 

 

 

 

 

 

 

 

 

오리지날 마가렛트와 색깔만 다르고..

모양과 크기는 똑같습니다.

 

 

 

 

 

 

 

 

 

 

 

 

마가렛트 구운모카를 먹어보니..

바르르 부서지는 식감과 사르르 녹는 식감이 참 좋은데..

오리지날과 비슷한 식감 입니다^^

쿠키 겉에서 커피 맛이 나는데.. 좀 약합니다;;

쿠키 속은 뭔지 모르겠는데..

밤이나 고구마 맛 비슷하게 납니다.

맛있기는 한데.. 커피 맛이 약해서 좀 아쉽네요;;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3분간 구웠더니..

버터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ㅎㅎ

바르르 부서지던 식감이 없어지고..

바스락 거리는 식감이 생겼습니다^^

이제야 겉바속촉이 되었네요 ㅎㅎ

좀 귀찮긴 하지만 에어프라이어 추천!!

따뜻한 쿠키 먹을 수 있는 점도 좋네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15초 돌려봤는데..

부드러운 식감이 생겼는데..

제 입에는 별로입니다 ㅎㅎ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하나 좋긴 한데..

전자레인지는 비추!!

 

 

 

 

 

2022.01.04 - [상품 리뷰/└ 군것질] - 오리온초코파이 콘크림 후기 - 옥수수, 단호박, 자색고구마 콜라보

 

오리온초코파이 콘크림 후기 - 옥수수, 단호박, 자색고구마 콜라보

21/12/01 시장에 갔다가.. ​ 시장 슈퍼에서 발견한 오리온초코파이 콘크림 입니다. ​ 디자인이 예뻐서 눈에 쏙 들어왔네요 ㅎㅎ ​ 콘크림 초코파이 가격은 4,990원;; 초코파이 콘크림에.. ​ 달콤

sp017.tistory.com

2022.01.02 - [상품 리뷰/└ 군것질] - 오예스 피넛버터 후기 - 좀 작아진거 말고는..

 

오예스 피넛버터 후기 - 좀 작아진거 말고는..

21/12/15 마트에 갔다가 오예스 신제품이 있길래 구입해봤습니다. 오예스 피넛버터 입니다^^ 가격은 홈플러스에서 3,99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고소한피넛버터 #리얼케익 #오예스 피넛버터가 2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