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이요 카라멜과 치즈 후기 - 어떤게 더 맛있을까요?

Posted by 애수비
2020. 4. 30. 00:10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20/04/19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뻥이요 카라멜과 뻥이요 치즈 입니다^^

 

뻥이요 참 좋아라 했는데.. 요즘은 잘 안보이더라구요~

 

신제품이 나오려고 꼭꼭 숨어있었나 싶었는데..

 

마침 반가웠습니다 ㅎㅎ

 

 

 

 

 

 

 

 

 

 

 

 

먼저 카라멜 뻥이요를 보겠습니다^^

 

카라멜 느낌이 물씬 나는 카라멜 색깔의 포장지로 아주 맛있어 보이게 디자인 했습니다.

 

가격은 2,000원 입니다.

 

 

 

 

 

 

 

 

 

 

 

 

바삭한 옥수수콘에 카라멜 라이징하여 더욱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사양벌꿀을 첨가하여 더욱 꿀맛!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이 용이합니다.

 

 

 

 

 

 

 

 

 

 

 

 

홈플러스가 엄선한 상품에만 붙이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마크를 뻥이요 카라멜이 달고 있었습니다^^

 

그럼 홈플러스에서만 판매한다고 해석해도 될까요?!

 

 

 

 

 

 

 

 

 

 

 

 

카라멜 뻥이요 칼로리는 1145kcal / 총 내용량은 240g 입니다.

 

 

 

 

 

 

 

 

 

 

 

 

뻥이요 카라멜 봉지를 열자마자 카라멜 냄새가 코를 찌릅니다^^

 

생김새는 강냉이로 변해 있었습니다 ㅎㅎ

 

카라멜 코팅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더 바삭하고, 씹을수록 부드러웠습니다.

 

달달해서 맛있기는 한데..

 

카라멜 맛이 진하지 않아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냥 카라멜향 나는 달달한 강냉이 같은 느낌?! ㅎㅎ

 

 

 

 

 

 

 

 

 

 

 

 

이번에는 치즈 뻥이요를 보겠습니다^^

 

카라멜 보다는 좀 얌전한 듯한 디자인 입니다.

 

가격은 마찬가지로 2,000원 입니다.

 

 

 

 

 

 

 

 

 

 

 

 

바삭한 옥수수콘에 치즈를 멜팅해 더욱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체다치즈를 첨가하여 더욱 진한 풍비!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이 용이합니다.

 

 

 

 

 

 

 

 

 

 

 

 

뻥이요 치즈도 역시 홈플러스 시그니처 상품입니다^^

 

 

 

 

 

 

 

 

 

 

 

 

치즈 뻥이요 칼로리는 1,080kcal / 총 내용량은 240g 입니다.

 

 

 

 

 

 

 

 

 

 

 

 

뻥이요 치즈도 봉지를 열자마자 치즈 냄새가 코를 찌릅니다^^

 

생김새 역시 강냉이로 변해있었습니다 ㅎㅎ

 

치즈맛도 역시 바삭하고, 씹을수록 부드러웠습니다.

 

치즈맛은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었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카라멜 맛보다 훨씬 나았습니다!!

 

그래도 둘 모두 오리지날 보다 못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둘 다 맛은 있지만.. 또 먹고 싶을 정도로 생각날 맛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뻥이요를 우유에 말아드시는 분 혹시 계신가요?!

 

저는 우유에 말아먹는거 좋아하는데..

 

우리 와이프는 뻥이요를 우유에 말아먹는거 처음 봤다며 ㅎㅎ

 

근데 말아먹으니까 맛있답니다^^

 

우유에 말아먹는 것도 치즈 뻥이요 더 낫네요~~

 

 

 

 

 

2020/03/23 - [상품 리뷰/└ 군것질] - 꼬깔콘 딸기파티 와 스트로베리쿠키 빼빼로 후기

 

2019/12/26 - [상품 리뷰/└ 군것질] - 오징어 해씨볼 후기 - 오징어땅콩 중에 나의 선택은?

 

2019/12/10 - [상품 리뷰/└ 군것질] - 꼬북칩 인절미 맛 후기 - 달콩(달콤한 콩가루) 과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