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피치 후기 - 요즘 한정판들은 한정판이라 다행

Posted by 애수비
2019. 9. 6. 22:59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19/09/01

 

 

한 2달 전인가 마트에 갔다가 코카콜라 피치가 눈에 띄어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안사고, 다음에 가서 사야지 했는데 품절 되어서 못샀는데, 그 후로도 몇 번을 가서 확인해봤지만 코카콜라 한정판이라 그런지 이제는 안들어올라나보다 싶은 마음에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갔더니 있길래 고민하지 않고 당장 카트에 넣었습니다 ㅎㅎ

 

2달간을 기다리며 거의 포기 상태였는데,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코카콜라 커피는 대만족을 한터라 피치맛은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대는 금물 ㅋㅋ

 

 

 

 

 

 

 

 

 

 

 

 

코카콜라 피치 1.8리터 짜리 입니다.

 

홈플러스에서 가격은 2,190원 입니다.

 

홈플러스에는 1.8리터 짜리만 있어서, 작은 용량은 안나오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390ml 짜리도 있었습니다.

 

작은게 있는 줄 알았으면, 맛만 볼겸 작은거 샀을텐데, 정말 아쉽습니다;;

 

편의점에서 작은게 판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편의점으로 고고~

 

 

 

 

 

 

 

 

 

 

 

 

코카콜라 피치의 포장지는 상큼하니 아주 마음에 듭니다!!

 

왠지 아주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을 팍팍 풍겨서,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킵니다.

 

하지만 맛은?

 

화장품 맛이 나는 김 빠진 콜라 입니다;;

 

그래서 먹자마자 충격적이었습니다;;

 

이걸 돈 주고 1.8리터짜리로 샀으니;; 남은 1.6리터는 뭐에 쓰나? 하아~

 

그냥 콜라도 충분히 맛있는데, 왜 모험을 하는건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ㅋㅋ

 

인스타그램에 보니까.. 피치 못할 상황에만 먹는 코카콜라 피치 라고 하는 분도 계셨습니다 ㅎㅎ

 

약 맛이 난다는 분들도 많은데, 맛있다고 추천하는 분은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코카콜라 피치 칼로리는 100ml당 40kcal 입니다.

 

1.8리터는 720kcal 입니다.

 

먹어보면 대부분이 후회할 것으로 예상되며, 굳이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작은걸로 구입해서 맛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카콜라 한정판이라 지금 아니면 못먹을 것 같아서 마음이 급했는데, 맛이 이래서 한정판인건지 ㅋㅋ

 

포카칩도 한정판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맛이 기대를 충족시킬만큼은 아니었습니다.

 

요즘 한정판들은 한정판이라 다행입니다 ㅎㅎ

 

 

 

 

 

2019/08/26 - [상품 리뷰/└ 군것질] - 포카칩 땡초 간장 소스맛, 구운마늘맛, 표고버섯 맛 - 내 돈주고 사먹은 후기

 

2019/07/31 - [상품 리뷰/└ 군것질] - 흑당 짱구 과자 후기 -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다

 

2019/07/26 - [상품 리뷰/└ 군것질] - 비비빅 흑임자 후기 - 인절미 보다 더 맛있을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