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 솔티드카라멜 후기 - 나날이 발전하는 오래오

Posted by 애수비
2019. 4. 30. 00:10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19/04/05

 

 

마트에 갔다가 눈에 들어온 오레오 솔티드카라멜 초콜릿 샌드위치 쿠키를 먹어봤습니다.

 

솔티드카라멜 맛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망서림 없이 바로 구입했습니다 ㅎㅎ

 

 

 

 

 

 

 

 

 

 

 

 

사실 오래오는 너무 달고, 먹고 나면 치아에 검은 과자가 끼어서 보기 안좋기도 하고 ㅎㅎ 그래서 잘 안먹는데, 솔티드카라멜이라서 이건 꼭 먹어봐야했습니다 ㅎㅎ

 

 

 

 

 

 

 

 

 

 

 

 

오레오 솔티드카라멜 칼로리는 520kcal, 중량은 100g 입니다.

 

역시 맛있는건 칼로리가 높습니다^^

 

 

 

 

 

 

 

 

 

 

 

 

솔티드카라멜 오레오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은 다들 아시죠?! ㅎㅎ

 

1. 비틀어~

 

2. 크림을 맛보고~

 

3. 우유에 퐁당!

 

 

 

어렸을 때 이렇게 먹으면 엄마한테 든적스럽다고 혼났던 기억이 ㅋㅋ

 

 

 

 

 

 

 

 

 

 

 

 

오레오 솔티드카라멜 한상자에 2봉지 들었고, 한봉지에 5개 들었습니다.

 

대략 쿠키 하나에 100원이 약간 넘는 꼴이네요^^

 

 

 

 

 

 

 

 

 

 

 

 

오래오 겉모습은 똑같고, 속은 솔티드카라멜이 들어있습니다.

 

 

 

 

 

 

 

 

 

 

 

 

오래오를 비틀어~ 크림을 맛보고~ 우유에 퐁당 하는데, 우유에 오래 담구면 바스러지니까, 잠깐만 찍는 정도로만 하세요^^

 

솔티드카라멜 오레오를 우유에 찍어먹으니까,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너무 맛있습니다!!

 

 

 

 

 

 

 

 

 

 

 

오레오 솔티드카라멜을 먹어보니, 솔티드카라멜 맛이 만족스러울 정도로 진하지는 않았으나, 나름 맛있었습니다^^

 

솔티드카라멜이 오래오에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순 없죠 머 ㅎㅎ

 

한번은 먹을만 한데,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은 아니었습니다^^

 

 

 

 

 

2018/01/12 - [상품 리뷰/└ 군것질] - 오레오 레드벨벳 후기 - 리미티드 에디션 서두르세요

 

2019/04/28 - [상품 리뷰/└ 군것질] - 홈플러스 과자 추천 simplus(심플러스) 카라멜 꽈배기 후기

 

2019/04/21 - [상품 리뷰/└ 군것질] - 팥 아이스크림 영양갱바 아니죠ㅋ 연양갱바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