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 아이스크림 영양갱바 아니죠ㅋ 연양갱바 후기

Posted by 애수비
2019. 4. 21. 00:28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19/03/24

 

 

동네 하모니마트에 갔다가 팥 아이스크림 연양갱바를 보자마자 이건 사야해 라며 정신이 육체를 지배하더니, 저도 모르게 4개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영양갱바 아니죠ㅋㅋ 연양갱바 입니다^^

 

달달한 팥맛이 나는 양갱이 식감이 부드러워 더 맛있는 연양갱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딱 연양갱 아이스크림 껍질맛 봐도 땡기실텐데요~ 안사고는 못배깁니다!!

 

그런거보면 해태 아이스크림이 머리를 아주 잘 쓴거 같습니다 ㅎㅎ

 

 

 

 

 

 

 

 

 

 

 

 

팥이 살아있는양갱 아이스크림^^

 

그런데 먹어보니 팥이 살아있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팥이 살아있는 팥 아이스크림은 앙꼬바가 짱이죠!!

 

 

 

 

 

 

 

 

 

 

 

 

연양갱바 칼로리는 110kcal, 총 내용량은 63ml 입니다.

 

 

 

 

 

 

 

 

 

 

 

 

영양갱 보다 색이 살짝 연한 느낌의 연양갱바 입니다.

 

일단 비쥬얼은 맛있어 보입니다^^

 

 

 

 

 

 

 

 

 

 

 

 

팥 아이스크림 영양갱바를 먹어보니 일단 식감은 비비빅과 같이 딱딱하지 않고 쫀득한 느낌이라 좋았는데, 맛은 비비빅 보다 팥맛이 진하지는 않았습니다.

 

살아있는 팥맛을 원하신다면 앙꼬바가 나을 것 같고, 부드러운 팥맛을 원하신다면 비비빅이 나을 것 같고, 영양갱을 드시고 싶으면 연앵갱바 아이스크림 말고 그냥 연양갱을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팥맛이 진하지 않고 쫀득한 느낌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팥 아이스크림 인데도 불구하고 아이들도 잘 먹었습니다^^

 

저는 팥맛이 더 진했다면, 비비빅 보다 높은 점수를 줬을텐데 아쉽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보니 의외로 한약맛이 난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한약맛을 전혀 못느꼈는데, 어쨌든 참고하세요^^

 

 

 

 

 

2019/04/11 - [상품 리뷰/└ 군것질] - 누가바 쇼콜라와 누드 누가바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