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칩 초당옥수수 후기 - 다시 보니 C콘칲이네요 ㅋㅋ

Posted by 애수비
2022. 2. 9. 00:10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22/01/26

 


요즘 마트 자주 가시나요??


코로나 이전에는 일주일에 한번은 꼭 들러서..

 

마트 돌아보며 신상 구경하고 행사 구경하고 그러면서..

 

핫세일품목 사오는게 하나의 주말 일과 같은거였는데..


2년 전부터는 온라인주문을 주로 하다보니 마트 갈 일이 없어지더라구요~~


근데 좋아하는 제품 중에 온라인에는 없고..

 

꼭!! 오프라인으로만 파는 품목들이 있어서..

 

몇 달에 한번씩은 그래도 마트에 가게 되네요^^


이번에 오랜만에 들르게 된 마트나들이에서 눈에 들어온 신상과자!!

 

 

 

 

 

 

 

 

 

 

 

 

콘칩 초당옥수수 입니다^^

 

가격은 이마트에서 2,38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애초에 옥수수맛인데 뭔 차이이지 하는 맘과..

 

그래도 뭔가 특별함이 있겠지 라는..

 

의견 사이에서 고민하다 집어왔어요~~


실망시키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네요ㅎㅎ


요런 신상과자는 온라인배송은 업뎃이 조금 늦더라구요~~


오프라인에 가면 벌써 자리 잡고 있는데;;


그래서 예전에는 빠르게 리뷰 할수가 있었는데..

 

요즘엔 소식이 좀 늦는 느낌적인 느낌ㅎㅎㅎ


 

 

 

 

 

 

 

 

 

 

콘칩 초당옥수수 패키지는 아주 맘에 들어요~~


아주 옅은 웜한 베이지그레이에..

 

쨍한 파랑색과 옥수수의 노랑색이 절묘하게 매치 되었네요~


이렇게 코디를 해도 참 이쁘겠다 싶어요ㅎㅎ

 

 

엇?! 그런데 다시 보니..

 

과자 이름이 C콘칲이네요!!

 

왜 지금까지 콘칩으로 알고 있었을까요?! ㅎㅎ

 

 

 

 

 

 

 

 

 

 

 

아삭아삭하고 알알이 톡톡 터지는 맛이 일품인 초당옥수수♡


찰옥수수 vs 초당옥수수 고르라면 전 찰옥수수파이긴 하지만서도..


여름날 그 철이 돌아오면 그래도 한두번 맛은 봐야 되더라구요~~^^


계속 먹진 않지만.. 안먹으면 아쉬운??

옥수수 67.6%, 초당옥수수시즈닝 5.2%, 해바라기유 10.5% 가 들어가있습니다.

 

 

 

 

 

 

 

 

 

 

 

 

초당옥수수 콘칩 칼로리는 798kcal 이고..

 

총 내용량은 148g 입니다.

 

100g 당 533kcal 인데..


커다란 봉지와 양 치고는 착한(?)칼로리네요~


옥수수로 만들어서 그런가 당류는 생각보다 적고 탄수화물과 지방이 워후~~~


모른다 숫자. 안보인다 칼로리.

 

 

 

 

 

 

 

 

 

 

 

고소 빠삭한 C콘칲과 상큼달"콘"한 초당옥수수의 꿀케미를 살펴볼까요??

 

 

 

 

 

반응형

 

 

 

 

 

 


초당옥수수 콘칩 봉지를 여는데..

 

후각을 자극하는 옥수수 향내가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아우 옥수수냄시~~~~♡


개봉해보니 색이 아주 곱네요~~


기존 콘칩 보다 더 샛노란색이예요~~


초당옥수수의 색을 표현하려 그런거겠죠??

 

 

 

 

 

 

 

 

 

 

 

 

모양은 기존제품과 동일!!


언능 입에 쏘옥 넣어보니..


음?? 내가 방금 먹은건 그냥 평범한 콘칩인거 같..은..데??


오히려 콘칩의 은근한 단맛의 매력도 없어지고..

 

초당옥수수의 특별함도 묻어나오지 않는 맛?!

 

살짝 더 단가 싶기도 하고..


그런데 시즈닝이 대체 어디에 있는거쥬??


포스팅 하면서 시즈닝이 들어간걸 알아챘다면 말 다 한거겠죠ㅎㅎㅎㅎㅎ


대체 초당옥수수의 어떤 부분을 포인트로 잡은건지..

 

이해해보려 노력해도 알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냥 색만 더 진해지고..


맛은 오히려 기존제품 보다 떨어지는 기분이예요~~


보통 신상은 그래도 한번 드셔보시라 권유 해드리곤 하는데..

 

이번에는 흠.. 굳이 안먹어도 무방할듯 하네요~~


아쉬운 신상과자 시식후기였습니다.

 

 

 

 

 

2022.01.19 - [상품 리뷰/└ 군것질] - 신당동로제떡볶이 과자 후기 - 맛은 있는데, 로제맛은 모르겠네요ㅋ

 

신당동로제떡볶이 과자 후기 - 맛은 있는데, 로제맛은 모르겠네요ㅋ

21/11/03 이마트에 갔더니.. ​ 처음보는 신당동 떡볶이 과자가 있길래 사봤습니다^^ ​ 신당동로제떡볶이 과자 입니다. ​ 192g 짜리 가격은 1,980원 입니다. 신당동 떡볶이 과자를 좋아하기도 하고..

sp017.tistory.com

2020.11.06 - [상품 리뷰/└ 군것질] - 농심 옥수수깡 후기 - 콘스프맛 down 끈적한맛 up

 

농심 옥수수깡 후기 - 콘스프맛 down 끈적한맛 up

20/11/04 옥수수로 만든 제품들이 줄줄이 나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크런키 꼬깔콘 옥수수에 이어.. 이번에는 농심 옥수수깡 입니다^^ 무려 47년만에 나온 농심 깡 시리즈의 신제품이라고 하는

sp017.tistory.com

2020.11.02 - [상품 리뷰/└ 군것질] - 크런키 꼬깔콘 초콜릿 후기 - 옥수수가 대세인가

 

크런키 꼬깔콘 초콜릿 후기 - 옥수수가 대세인가

20/10/30 롯데에서는 크런키 꼬깔콘 옥수수가 나왔고.. 농심에서는 옥수수깡이 나온 것을 보니.. 이번에는 옥수수의 시대가 오려나 봅니다!! 크런키 꼬깔콘 옥수수 입니다. 옥수수맛 초콜릿 이라고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