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담 거봉젤리 후기 - 무슨 매력이 있길래 (feat. 피치 & 청포도)

Posted by 애수비
2021. 1. 9. 00:10 상품 리뷰/└ 군것질
728x90
반응형

21/01/07

 

 

젤리하면 환장을 하는 우리 아이들..

 

예전에는 지구젤리와 삼겹살 젤리를 그렇게 먹어보고 싶다고 난리더니..

 

이번에는 디담 거봉젤리에 꽂혔네요 ㅎㅎ

 

 

 

 

 

 

 

 

 

 

 

디담 거봉젤리 입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1개당 3,5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길래..

 

너무 비싸서 인터넷 최저가 검색해서 샀습니다.

 

유통기한이 1~2달 정도 남은 제품이긴 하지만..

 

2천원 초반대로 아주 싸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디담 거봉젤리는 3가지 맛이 있습니다.

 

피치(복숭아), 거봉, 청포도 입니다.

 

 

 

 

 

 

 

 

 

 

 

한봉지 안에 젤리 4개가 들었습니다.

 

크기는 지구젤리와 비슷한 크기 입니다.

 

 

 

 

 

 

 

 

 

 

 

제가 봤을 때는 그냥 비싸기만 하고..

 

재미는 한개도 없을 것 같은데..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젤리가 이 실리콘 같은 고무재질로 묶여있는데..

 

이쑤시개로 이걸 터트리는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 ㅎㅎ

 

사실 이해가 좀 안되긴 하지만..

 

어렸을 때를 생각해보면..

 

살짝 이해가 갈 것도 합니다^^

 

 

 

 

 

 

 

 

 

 

 

터트리면 말캉말캉한 젤리가 나옵니다.

 

이게 또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먹어보니 달달하니 맛이 있긴 한데..

 

이 돈 주고 먹을 젤리는 아닌듯 합니다만..

 

아이들이 좋아한다면 머.. 그럼 된거죠^^

 

 

마지막으로 한줄평..

 

아이고~ 등골아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