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1월 행사 (~2월까지) 썹프라이즈는 에그마요 (추천소스, 꿀조합)

Posted by 애수비
2020. 1. 16. 17:32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728x90
반응형

20/01/15

 

 

 

 

써브웨이 1월 행사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에그마요 입니다^^

 

원래 가격이 4,300원 인데,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가격은 3,900원 입니다.

 

400원 싼 가격이라 행사가격이 맞나 싶은데, 2월까지 두달간 한다고 합니다;;

 

11월에도 두달간 해서 12월까지 했었는데, 한달에 한번씩 메뉴가 바뀔때가 그립네요;;

 

 

 

 

 

 

 

 

 

 

 

 

써브웨이 메뉴 입니다.

 

갈 때마다 보는 거지만, 어차피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주문할꺼면서 왜 보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여러번 주문해봤는데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주문할 때면 늘 긴장 됩니다 ㅎㅎ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로 주문을 했고,

 

빵은 플랫 브레드 /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 / 야채는 전부

 

소스는 에그마요 추천소스 인 '허니머스터드' 와 '스위트칠리' 로 주문했습니다^^

 

 

 

 

 

 

 

 

 

 

 

 

플랫 브레드 위에 에그마요 두스쿱을 올려 넓게 편 다음..

 

아메리칸 치즈를 올려 데웠더니, 치즈가 녹으면서 완전 먹음직스럽습니다^^

 

 

 

 

 

 

 

 

 

 

 

 

야채를 전부 올린 후 샌드위치 하여 포장하면 완성!!

 

또 먹고 싶네요^^

 

 

 

 

 

 

 

 

 

 

 

집에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역시 써브웨이 에그마요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푸짐한 야채도 좋고, 에그마요 추천소스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써브웨이 에그마요 꿀조합은 베이컨 추가 입니다!!

 

한번도 추가해서 먹어본 적은 없는데, 맛이 궁금해지네요^^

 

써브웨이 1월 행사는 2월까지 한다고 하니, 다음에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2019/12/05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써브웨이 추천소스 한눈에 보기 및 샌드위치 종류별 칼로리

 

2019/12/01 - [상품 리뷰/먹는거] - 홍루이젠 홍절미 샌드위치 후기, 가격, 칼로리

 

2019/11/08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써브웨이 11월~12월 썹 프라이즈 '스파이시 이탈리안' 후기, 메뉴, 주문방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