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킹크랩 - 난 널 찜했어

Posted by 애수비
2018. 1. 23. 01:20 상품 리뷰/먹는거
728x90
반응형

17/12/09

 

 

홈플러스 갔다가 수산 코너를 지나가는데, 오늘따라 킹크랩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이상하게 돈지X 하고 싶은 날 입니다 ㅋㅋ

 

 

 

 

 

 

 

 

 

 

 

 

난 널 찜했어!

 

매장에서 바로 찜 서비스 받을 수 있는데, 소요시간 약 20~25분 걸립니다.

 

 

 

쪄서 준다는데 망서릴거 없자나!! ㅋㅋ

 

 

 

 

 

 

 

 

 

 

 

 

이 때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키로로 팔지 않고, 그냥 2kg짜리 마리당 99,900원 이었습니다.

 

이 행사를 자주 하는 것 같았고, 키로당 가격이 수산시장 비슷하다고 합니다~

 

 

 

 

 

 

 

 

 

 

 

 

랍스터도 팔고 있었는데요~

 

랍스터를 먹을까 킹크랩을 먹을까 하다가, 둘다 먹자 했다가 와이프한테 혼나고, 겨우 홈플러스 킹크랩만 득템 했습니다^^

 

 

 

 

 

 

 

 

 

 

 

 

랍스터야~ 너는 다음에 먹어줄께^^

 

그때까지 안녕~

 

건강하고 살 많이 찌워놔야해~ ㅎㅎ

 

 

 

 

 

 

 

 

 

 

 

 

홈플러스 킹크랩을 25분 후 받아왔습니다.

 

이렇게 카트에 싣고 다니니까 시선집중입니다 ㅋㅋ

 

고민고민하지마~ Girl

 

 

 

 

 

 

 

 

 

 

 

 

킹크랩 케이스에 손잡이도 있고 참 좋습니다.

 

 

 

 

 

 

 

 

 

 

 

 

제가 직접 고른 놈입니다^^

 

고 놈 참 이쁘게 생겼습니다 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아직도 뜨겁습니다!!

 

빨리 먹고 싶네요^^

 

 

 

 

 

 

 

 

 

 

 

 

안녕^^

 

모조리 씹어먹어 줄께~

 

아저씨 같니?? ㅋㅋ

 

 

 

 

 

 

 

 

 

 

 

 

앞다리 두개 잘 달려있습니다^^

 

킹크랩은 앞다리가 좀 귀엽네요 ㅋㅋ

 

 

 

 

 

 

 

 

 

 

 

 

앞다리를 제외하고

 

총 8개 달렸네요^^

 

왠지 더 달려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순간 왜 이것 뿐이지?! ㅎㅎ

 

8개 뿐이라 많이 아쉽네요ㅠㅠ

 

 

 

 

 

 

 

 

 

 

 

 

뚜껑을 열어보니, 우와~ 뭔가 좀 징그럽습니다 ㅋㅋ

 

 

 

 

 

 

 

 

 

 

 

 

내장이 꽤 차있었는데, 맛은 씁씁하네요 ㅎㅎ

 

 

 

 

 

 

 

 

 

 

 

 

반으로 갈라봤더니, 우와~ 크긴 크다!!

 

 

 

 

 

 

 

 

 

 

 

 

다리 하나가 이렇게 깁니다!!

 

까시 같이 온몸이 뾰족하니까, 손 조심하세요~~

 

 

 

 

 

 

 

 

 

 

 

 

살이 꽉 차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우리 와이프의 현란한 손씨로 다리 살을 분리해냈습니다!!

 

오~ 제법인데ㅋㅋ

 

 

 

 

 

 

 

 

 

 

 

 

캬~ 쫄깃쫄깃 야들야들 홈플러스 킹크랩 너무 맛있습니다!!

 

역시 게맛살이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역시 남이 발라줘야 더 맛있습니다 ㅋㅋ

 

고마워요~ 알러뷰제이^^

 

 

 

 

 

 

 

 

 

 

 

 

마무리는 킹크랩 살을 넣은 킹크랩 뚜껑 라면으로 했습니다^^

 

으아~ 또 먹고 싶네요!!

 

홈플러스 킹크랩 다음에 행사하면 또 사먹어야겠습니다^^

 

 

 

 

 

 

 

 

 

 

 

홈플러스 월드컵점

 

서울 마포구 성산동 529-16

728x90
반응형